[] 당뇨 고혈압 조절이 아닌 치료입니다-신출한의원
작성자: 관리자 2015-08-06 23:15 조회 : 3,680

re-sub2-1.gif

re-sub2-1-02.gif

당뇨,고혈압에 대한 일반적인 인식은  평생 약을 먹으면서 관리해야하는 질환으로 알고 있습니다.
평생 당뇨약/혈압약을 먹어야 한다면 그 약으로는 평생 치료가 되지않는 다는 얘기입니다.
우리나라에는 현재 약 350만명의 당뇨환자와 900만명의 고혈압 환자가 있습니다.(2013년기준) 당뇨와 고혈압 환자의 수도 시간이 갈수록 줄지 않고  늘어가는 것도 바로 그 때문입니다.

re-sub2-1-04.gif

신출한의원의 한약처방은 양약을 보조하여 혈압과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되는 보조역할이 아니라 원인치료를 통하여 궁극적 으로 치료종결 후에도 양약과 한약치료 없이 정상혈당과 혈압을 유지할수 있도록 합니다.

re-sub2-1-06.gif

 

 신출한의원의 한약치료는 1차원인이 되는 탁해진 혈액을 깨끗하게 만들어 말초저항의 감소를 유도합니다.(치료후에는 혈액내 지질이 감소하게 됩니다.)

re-sub2-1-07.gif

 

하지만 오래기간 당뇨/고혈압에 노출되어있던 경우에는 체중이 감소하고 혈액이 정상화 되어도 췌장기능의 저하/콩팥기능의 저하등으로 혈당과 혈압이 정상으로 돌아오지않습니다.

2형 당뇨환자의 경우에도 당뇨가 오래되고 중증으로 변하게 되면 췌장기능의 감소로 인하여 인슐린분비량이 줄어들게 됩니다.(C-PETIDE수치의 저하)

신장기능이 저하된 경우 신장으로의 혈액유입량을 회복시키기위하여 보상기전에 의해 레닌안지오텐신 시스템을 가동시켜혈 혈압을 더욱 높여버리게 됩니다.

즉 췌장과 신장기능의 회복없이는 치료를 논할수 없습니다.

신출한의원의 당뇨/고혈압치료는 치료의 핵심은 바로  보비/보신입니다.
췌장과 신장의 기능을 회복시키는데 초점을 맞춥니다.(.중증 만성신부전과 같은 비가역적 변화는 제외)

즉 단순한 혈압,혈당의 조절이 아니라 원인제거와 근본치료를 통해 잠정적인 완치(관해)를 목표로 합니다.

re-chart.gif

re-chart-02.gif

re-chart-03.gif

line.gif

re-chart-04.gif

re-chart-05.gif

re-chart-06.gif

line.gif

re-chart-07.gif

re-chart-08.gif

re-chart-09.gif


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